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어때(서울,경기도)

[맛집] 호우양꼬치 상암점. 양꼬치, 어향육슬. 내돈내산 후기

by tyuty 2024. 1. 26.
728x90

최근에 양꼬치에 꽂혀서 한동안 엄청 먹었어요 ㅋㅋㅋ

이번에도 양꼬치가 먹고 싶어서 찾아본 곳

'호우양꼬치 상암점' 입니다!

 

 

 

호우양꼬치-상암점-내부

 

 

 

식당 내부입니다.

주말인데도 손님들이 은근히 있네?

주말엔 상암동이 업무단지라 사람이 없을 줄 알았는데

주변에 아파트나 주택도 있어서 그런지

꽤나 있네요!

 

 

 

호우양꼬치-상암점-반찬

 

 

 

기본 반찬 세팅!

다른 양꼬치집보다는 더 잘 나오네요 ㅎㅎ

 

 

 

호우양꼬치-상암점-양꼬치1

 

 

 

양꼬치 나왔습니다.

저거 쯔란? 이라고 하나요?

아무튼 양꼬치에 쯔란 잔뜩 뿌려져서 나옴! ㅎㅎ

다른 데는 쯔란 없이 생고기느낌으로 나오는데도 많더라고요

 

 

 

호우양꼬치-상암점-양꼬치2

 

 

 

구워지기 전인데도 맛있어 보이네 ㅋㅋㅋ

쯔란가루 꼭 라면수프 같음;;

 

 

 

호우양꼬치-상암점-양꼬치3
호우양꼬치-상암점-양꼬치4
호우양꼬치-상암점-양꼬치5
호우양꼬치-상암점-양꼬치6

 

 

 

으음... 잘 찍었다 사진!

맛있게 잘 구워졌네요 ㅎㅎ

728x90

 

 

 

호우양꼬치-상암점-어향육슬1

 

 

 

그리고 주문한 어향육슬

 

 

 

호우양꼬치-상암점-어향육슬2

 

 

 

처음 먹어 본 건데 딱 술안주 느낌이에요!

그리고 향이 많이 쎄요 ㅎㅎ

술 없이 식사로 먹기엔 약간 부담스러운 듯?!

어차피 양꼬치집엔 다들 술 먹으러 오나? ㅋㅋㅋ

내 입맛엔 가지튀김이나 꿔바로우, 탕수육이 더 낫네요

 

 

 

호우양꼬치-상암점-양꼬치7

 

 

 

역시 양꼬치가 제일 맛있고요.

금액도 부담 없어서 좋습니다!

 

 

 

 

 

 

 

위치는 상암동 먹자골목 안에 있어요.

상암동 쪽에서 근무하는 직장인들 회식 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네요.

여기 먹자골목에 맛집 엄청 많은 거 같음 ㅎㅎ

아무튼 상암동에서 양꼬치 먹을 거면 여기 추천합니다!

주차는 식당 앞에 한 3대 정도까지는 가능한 듯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