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어때(충청,전라,경상도)

[맛집] 익산 동서네낙지 본점. 소곱창 낙지 볶음 맛집. 내돈내산 후기

by tyuty 2024. 3. 16.
728x90

익산에 가면 매번 들리는 맛집!

'동서네낙지' 본점.

익산에서는 이미 소문난 맛집이고,

서울에도 두군데인가? 있습니다. ㅎㅎ

익산에 물론 맛집 많지만, 계속 생각나는 맛집 중 하나예요!

 

 

 

익산-동서네낙지-1

 

 

 

오랜만에 갔는데 이전했더라고요.

기존 장소에서 바로 옆블럭이긴 하지만

없어진 줄 알았어요...ㅎ

이전한 곳이 주차장도 넓고 깔끔해져서 좋네요!

 

 

 

익산-동서네낙지-2

 

 

 

익산에서 소문난 맛집 맞아요!

익산 맛집 인증하는 마크? 도 붙어있습니다.

가족단위로도 외식하러 많이 오더라고요.

728x90

 

 

 

익산-동서네낙지-3

 

 

 

기본 세팅이에요.

번데기는 호불호가 갈리지만, 저는 잘 먹어서 두 번 먹었어요.

 

 

 

익산-동서네낙지-4

 

 

 

메인메뉴인 '소곱창 낙지 볶음' 나왔습니다.

비쥬얼 너무 좋아요.

양도 푸짐하지만 다 먹을 수 있어요 ㅋㅋㅋ

 

 

 

익산-동서네낙지-5
익산-동서네낙지-6

 

 

 

가까이서 찍으면 더 맛있어 보입니다.

서울에는 이 정도 맛 내는 곳이 별로 없는 거 같아요 ㅠ

그래도 서울에 많지는 않지만 체인점이 있어서 다행이에요.

728x90

 

 

 

익산-동서네낙지-7
익산-동서네낙지-8

 

 

 

콩나물 숨 죽으면서 이제 먹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ㅠㅠ

낙지도, 소곱창도 많이 들어있어요.

약간 맵긴 하지만, 맛있게 매운맛 ㅎㅎ

 

 

 

익산-동서네낙지-9

 

 

 

또 먹고 싶다 ㅠ

마무리로 볶음밥까지 먹었어요.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먹는 게 이렇게 행복한데 다이어트 언제 하죠?! ㅋㅋㅋ

 

 

 

 

 

 

위치는 익산 메인 거리 쪽과는 약간 거리가 있어요.

대기가 있을 수 있으니, 시간 넉넉히 잡고 가세요 ㅎ

너무 맛있으니 꼭 가보세요!

서울이나 수도권에도 곳곳에 더 생겼으면 좋겠어요.


[맛집] 동서네낙지 영등포점. 소곱창 낙지볶음 맛집. 내돈내산 후기

 

[맛집] 동서네낙지 영등포점. 소곱창 낙지볶음 맛집. 내돈내산 후기

'동서네낙지' 진심으로 맛있는 집이에요! 왜냐하면 아는 맛이 제일 무섭다. 이곳이 나에게는 그런 곳입니다. ㅋㅋㅋ 동서네낙지 본점은 익산에 있는데 나는 예전에 본점을 종종 다녀본 사람이기

tyuty-j.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