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어때(서울,경기도)

[맛집] 상일동 문어수육상회. 문어/보쌈 맛집. 회식 장소 추천. 내돈내산 후기

by tyuty 2024. 4. 1.
728x90

여러분 회식 좋아하세요?

사실 저는 안 좋아해요...

내 돈으로 먹는 게 마음 편하지 ㅎ

 

여기 상일동엔 주택지구 사이에 회사 여러 개가 업무단지로 몰려있어요.

좀 뜬금없이 큰 회사들이 있어요.

저번에 회식으로 이곳, '문어수육상회' 다녀왔습니다!

 

 

상일동-문어수육상회-문어보쌈-1

 

 

문어보쌈 시켰어요.

회식은 싫지만, 여기 맛있습니다!

보쌈은 가끔 먹지만, 문어는 정말 오랜만에 먹었어요 ㅎ

728x90

 

 

상일동-문어수육상회-문어보쌈-2

 

 

음식 시키면 이렇게 홍합탕이 나옵니다.

끓여 먹으면 칼칼하니 맛있어요.

보쌈과 은근히 잘 어울리네요.

 

 

상일동-문어수육상회-문어보쌈-3

 

 

여기 문어 잘 삶았어요!

어느 하나 설익은 거 없고,

또 너무 익으면 좀 질겨질 텐데,

그런 거 없이 딱 알맞게 삶아져서 맛있어요.

보쌈과 문어 조합은 처음 먹어보네요 ㅎ

 

 

상일동-문어수육상회-문어보쌈-4

 

 

보쌈도 아주 적당히 잘 삶아졌어요.

고기 상태도 좋고, 먹음직스럽습니다.

프랜차이즈 보쌈집과는 또 다른 맛이네요!

728x90

 

 

상일동-문어수육상회-문어보쌈-5
상일동-문어수육상회-문어보쌈-6

 

 

무김치와 절임배추에 싸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여기 절임배추 정말 맛있네요.

 

 

 

 

위치는 상일동 주택단지 안쪽에 있습니다.

회식... 1차만 했으면 좋겠어요.

2차까지 해서 너무 늦게 집에 들어갔네요ㅠ

집도 먼데 택시비 엄청 나왔어요...

 

하지만 여기 '문어수육상회'는 맛있었습니다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