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어때(서울,경기도)

[카페] 영등포구청역 '셰프의 아이들'. 소금빵 맛집. 내돈내산 후기

by tyuty 2024. 3. 29.
728x90

정말 우연히 지나가다가 들린 카페인데

소금빵 맛집이었네요 ㅎ

몰랐는데 소금빵으로 꽤 유명한 집이었어요.

영등포구청역 근처에 있는

'셰프의 아이들' 소금빵 추천합니다!

 

 

 

셰프의아이들-소금빵-1

 

 

 

강렬한 빨간색의 외관이에요.

멀리서도 눈에 띄어서 찾기 쉬워요 ㅎㅎ

이국적인 느낌의 디자인입니다.

여기 예전에 우체국 자리였다던데, 그래서 빨간색으로 했나 봐요.

 

 

셰프의아이들-소금빵-2

 

 

 

소금빵, 붓세빵, 커피 샀는데

전부 맛있네요.

붓세빵은 약간 큰 마카롱같이 안에 크림이 듬뿍 들어있어요.

여기 빵종류가 매우 다양합니다!

728x90

 

 

 

셰프의아이들-소금빵-3

 

 

 

소금빵입니다.

소금빵 겉바속촉하니 정말 맛있어요!

비주얼부터 맛있어 보여요.

 

 

 

셰프의아이들-소금빵-4

 

 

 

예전엔 달달한 빵 좋아했는데

요즘은 짭짤한 빵이 좋아요.

원래는 소금빵 포장해 가려고 했는데,

그냥 카페에서 다 먹어버렸네요 ㅎㅎ 

 

 

 

셰프의아이들-소금빵-5

 

 

 

인기 엄청 많은 소금빵!

벌써 거의 다 팔렸어요.

1인당 3개까지 밖에 구입이 안되네요.

아쉽지만 어쩔 수 없지...

 

 

 

셰프의아이들-소금빵-6

 

 

 

여기 '셰프의 아이들'에는 다른 빵 종류도 많아요.

카페라기보다는 베이커리 전문점 느낌? ㅎ

728x90

 

 

 

셰프의아이들-소금빵-7
셰프의아이들-소금빵-8
셰프의아이들-소금빵-9

 

 

 

빵 종류 엄청 많죠?

다음에는 다른 빵도 먹어봐야겠어요.

하지만 소금빵도 포기할 수 없지..

 

 

 

셰프의아이들-소금빵-10

 

 

 

빵 나오는 시간 참고하세요~

소금빵은 10시, 14시, 18시입니다!

인기가 많아서 여러 번 만드나 봐요.

 

 

 

 

 

 

 

 

위치는 영등포구청역에서 매우 가깝습니다.

소금빵 맛집 찾기가 쉽지가 않은데

여기 '셰프의 아이들' 소금빵 추천합니다!

종종 와서 사가야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