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어때(서울,경기도)

[여행] 04.06(토) 서울 불광천 벚꽃 축제에서 벚꽃 구경하기.

by tyuty 2024. 4. 8.
728x90

저번 4월 6일 토요일에 서울 불광천으로 벚꽃 축제 다녀왔어요.

불광천은 서대문구와 은평구 경계선에 있는 개천인데,

날이 너무 따뜻하고 좋아서 안 나갈 수가 없었어요 ㅎ

장모님도 마침 집에 오셨어서,

다 같이 집에서 가까운 불광천으로 데이트 나갔습니다.

 

 

불광천-벚꽃구경-1

 

 

벚꽃이 만개했어요!

불과 며칠 전만 해도 꽃이 필락 말락 했었는데,

팝콘 터지듯이 전부 다 활짝 폈네요.

날이 갑자기 따뜻해져서 급하게 폈나봐요 ㅎ

 

 

불광천-벚꽃구경-2

 

 

이곳 불광천은 산책하기에도 좋은데,

벚꽃으로도 유명하다보니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불광천은 한강과 만나기도 하고, 한강과 비교적 가까워서

따릉이 타고 한강까지 라이딩도 많이 했었어요.

728x90

 

 

불광천-벚꽃구경-3불광천-벚꽃구경-4

 

 

활짝 핀 벚꽃이 너무 이쁘네요!

매년 봄마다 보긴 하지만, 볼 때마다 새로워요.

좀 길게 꽃이 펴있으면 좋겠지만,

너무 짧은 게 아쉽네요..

 

 

불광천-벚꽃구경-5불광천-벚꽃구경-6

 

 

불광천은 평지 코스라 쉬엄쉬엄 느긋하게 구경할 수 있어요.

커플들, 친구들, 가족 단위로도 많이 왔네요.

멀리 안 나가고 집 근처에서 벚꽃구경 할 수 있는 데가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728x90

 

 

불광천-벚꽃구경-7

 

 

오후 3시부터 보기 시작했는데,

크게 한 바퀴 구경하다 보니 어느덧 어두워졌네요.

불광천 근처 카페에 가서 커피 한잔씩 하고 집에 돌아왔어요.

아직은 꽃이 지기 전이니,

벚꽃 구경 안 가신 분들은 얼른 가셔서 힐링하세요!


[여행] 04.07(일) 서울 서대문구 안산 벚꽃 축제에서 벚꽃 구경하기.

 

[여행] 04.07(일) 서울 서대문구 안산 벚꽃 축제에서 벚꽃 구경하기.

토요일에는 불광천으로 벚꽃 구경 갔었는데, 4월 7일 일요일에는 서대문구에 있는 안산으로 벚꽃 구경 갔어요. 이틀 연속으로 벚꽃 구경 갔네요! 1년에 아주 잠깐 밖에 못 즐기는 벚꽃 구경 아주

tyuty-j.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