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어때(서울,경기도)

[맛집] 홍콩반점0410 파주야당점. 짜장 / 짬뽕 / 탕수육. 내돈내산 후기

by tyuty 2024. 4. 3.
728x90

홍콩반점 사실 다들 한 번씩은 가보셨을 것 같은데,

여기 은근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꽤 많은 것 같아요.

프랜차이즈 특유의 맛이 난다고 해야 하나?

하지만 저희는 여기를 꽤 좋아해요 ㅎ

가성비도 좋고, 개인적으로는 맛도 좋습니다.

이번에 '홍콩반점0410 파주야당점' 다녀왔어요.

 

 

홍콩반점-파주야당점-1

 

 

둘이서 짜장면, 짬뽕, 탕수육 시켰어요.

둘이 먹기엔 꽤나 양이 많습니다.

하지만 온 김에 다 맛봐야죠? ㅎ

사진상 짬뽕이 뒤에 있어서 그런지 양이 적어 보이는데,

실제로 넉넉한 양이에요.

728x90

 

 

홍콩반점-파주야당점-2홍콩반점-파주야당점-3

 

 

홍콩반점 짜장면 맛있지만, 다른 곳들하고 비교했을 때 비슷한 맛이에요.

짜장면은 특히나 맛이 평준화된 것 같아요.

양념 잘 비벼서 맛있게 먹었어요.

 

 

홍콩반점-파주야당점-4홍콩반점-파주야당점-5

 

 

어렸을 땐 짜장면을 더 좋아했는데,

어느 순간부터는 짬뽕을 더 많이 먹게 됐어요.

여기 홍콩반점 짬뽕은 불맛이 나는 게 저는 너무 좋더라고요!

적당히 매운맛과 야채들이 많아서 맛있습니다.

728x90

 

 

홍콩반점-파주야당점-6홍콩반점-파주야당점-7

 

 

중국집 오면 탕수육 필수로 먹어야죠? ㅎ

찹쌀탕수육이라 그 쫀득함이 맛있어요.

저는 일반 탕수육도 좋아하고, 찹쌀 탕수육도 너무 좋아해요!

찍먹파인데, 소스 따로 달라고 말한다는 걸 깜박했어요...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야당역 근처 메인 상가들이 모여있는 곳에 있어요.

지하주차장에 주차하고 주차등록하면 2시간인가? 무료입니다.

제가 사는 동네 근처에는 없어서

항상 멀리 나와서 먹어야 하는 게 아쉬워요.

집 근처에 생기면 자주 갈 텐데!!

 

'홍콩반점0410 파주야당점'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